본문 바로가기

기타

[신사역 놀거리]아틀리에 펠롱(원데이클래스,공방,유화클래스)

안녕하세요~,~ 

https://naver.me/FzH0ZefP

 

아틀리에펠롱 : 네이버

방문자리뷰 29 · 블로그리뷰 2

m.place.naver.com

이번엔 이 곳~~!!! 신사역에 위치한 아틀리에펠롱 리뷰입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간편하게 예약이 가능했습니다. 저는 당일에 알아보고 바로 예약했어요. 예약금은 선입금으로 계좌이체 해주심 됩니다.

 

내부는 넓지 않아요
딱 2명만 가능할 듯

위치는 신사뻘 낙지 상가 501호고, 일반 원룸에서 클래스를 운영 중이시더라고요. 문 밖에 표시가 없어서 뭐지 여기가 맞나?? 하고 물음표 살인 당하고 있는데

복도 방음이 안된 건지 사장님이 문을 열어주시더라고요 머쓱..ㅎㅎ

 

 

원하시는 그림을 찾아가셔도 되고, 저희처럼 인스타 계정(https://www.instagram.com/atelierpellong/)에 올라와있는 그림 중 원하시는 것을 선택하셔도 됩니다. 

개인적으로 미리 골라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보통 강아지나 좋아하는 풍경 많이 그린다고 하시더라구요!

원하시는 그림 선택 후에는 선생님께서 색 조합과 스케치를 먼저 해주세요.

 

저처럼 초보가 아니더라도 마땅히 그림 그릴 곳이 없어서 공방을 찾으시는 분들도 계신다고 하더라고요.

 

스윽,, 스윽,,

그리고 열심히 그려 주시면 됩니다.

평소 그림 실력이 부족하셔도 상관없어요. 저도 초보인데 대충 하라는 대로 시키는 대로... 명령에 따라.. 하시면 잘 완성됩니다.

 

그림을 그리는 동안 선생님이 사진도 열심히 찍어주세요. 컨셉샷 아닙니다..

 

총 소요시간은 2시간 걸렸습니다 +_+

원데이로 배워보니 재밌더라고요. 다 구매해서 집에서 하고 싶을 정도.. 하지만 혼자 하면 저런 완성도를 달성하지 못하겠죠.

 

개인적으로 느낀

아트리에펠롱의 장점은 선생님의 탠션이 과하지 않다, 소수인원만 받기 때문에 집중이 잘된다.

 

아쉬운 점은 좁은데 환기가 안된다(창문 열어달라면 열어주셨겠지만..), 개인적인 호불호겠지만 선생님의 터치가 많아서 혼자 그렸다는 뿌듯함은 조금 떨어진다.

 

포장

완성된 그림은 피자 박스에 포장해서 넣어주세요! 나름 안정감 있습니다.

 

오늘 데이트 뭐 할지 고민된다면 꼭 이곳이 아니더라도 원데이클래스를 해보는 것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색다른 재미+_+

 

저는 그림은 한 번 해봤으니 다음에는 쿠킹클래스 하고 싶어요 ㅎㅅㅎ

 

그럼 오늘도 포스팅을 열심히 봐주셔서 감사합니다.(프리로거팬..최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