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서울대입구역 주문제작케이크] 오케이크 (도시락케이크,전날 예약,내돈내산 솔직한 후기)

안녕하세요 며칠 전에 제 친구 생일이었거든요.🎉
만나기 전 날까지 어디서 뭐할지 못정해서 케이크 디자인은 못했고 전날&당일에 주문이 가능한 케이크 가게를 알아봤습니다. 그래서 찾아간 곳~

https://naver.me/57wrZzSj

 

오케이크 서울대입구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14 · 블로그리뷰 90

m.place.naver.com

 

서울대입구역 6번출구에서 멀지 않은 오케이크입니다!

몰랐는데 체인점이었군요?

 

오픈채팅방을 이용한 예약

 

오픈채팅으로 원하는 내용을 양식에 맞게 설정한 후 계좌이체 해주시면 됩니다. (기본 13천원, 문구추가시 1천원

문구추가 외 원하시는 디자인은 최소 2일전에 연락해서 예약하셔야 됩니다!

답장이 특유의 인스타갬성카페 느낌이 아니라서 좋았어요.

🙏🙏🙏🙏🙏

매장 쇼케이스에서 제작된 다른 케이크들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간단한 파티용품 판매
일반 케이크 가격

픽업 예약한 시간에 방문해서 꼬깔모자랑 케이크 초를 추가 구매했습니다.

매장에 사람이 아주 많더라고요 ㅎㅎ 저만 몰랐던 인기가게였나봅니다.

 

경민아 생일 축하해

예쁘게 포장해주시고 케이크도 귀엽고 요청사항대로 잘 되어있더라구요!

보통 이런 케이크는 사실 맛을 기대하고 사는건 아닌데.. 역시나 제 입맛에는 초코시트는 맛있었는데.. 크림이......별로...

 

일단 생크림이 너무 많아서 조금만 먹어도 느끼하고, 크림 자체가 맛있진 않았어요. 그래도 맛보단 디자인과 가격이 중요하다면 괜찮은 가게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혹시 또 케이크가 필요할 일이 생긴다면 다른 주문제작케이크를 가고싶네요 ㅎㅅㅎ

 

(혹시.. 관악구에 사는데 우연히 생일 기념으로 강릉에 놀러가서 주문제작 케이크를 사고싶다!하시는 분은 강릉에  캉캉케이크 진짜 맛있어요. 그곳에서 사는 걸 추천합니다.)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명절 전날인데 다들 새해 복 많이받고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