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종각] 삼산회관 (TV N 줄서는 식당 반영,돼지김치구이,볶음밥,유리병 콜라)

안녕하세요! (●ˇ∀ˇ●)

오늘도 먹고 올리는 후기..!

이번에는

https://naver.me/xtHTGo0s

 

삼산회관 종각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8 · 블로그리뷰 55

m.place.naver.com

 

삼산회관 종각점에 다녀왔습니다><

줄서는식당에 나온 맛집이라는데.. 사실 저는 tv에 나온 음식점 치고 맛있다고 느낀 곳이 거의 없었어요..ㅋㅋ

이곳은 체인점이라 실제 방송에 나온 곳은 교대점이라네용?

 

아무튼 불금~ 7시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테이블이 꽤 여유로운 편이었는데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다행히 자리는 있어서 웨이팅 없이 앉을 수 있었습니다.

 

메뉴판!

 

메뉴는 심플한 편이군요.

가격도 비싸진 않다고 느껴졌습니다. 요즘 워낙 고물가시대니까요 ㅠㅠ

 

돼지김치구이 소 (24,000원)

 

시키면 메뉴는 금방 나오는 편인데요!

돼지김치구이가 양이 작아 보이지만 실제로 먹으면 그렇게 부족하진 않아요.

고기에서 냄새도 안 났고 간도 적당히 괜찮았습니다.

물론 지극히 평범한 맛이라 줄서서 먹고 싶지 않아요.

웨이팅이 없이 먹었기 때문에 만족~하면서 즐겼습니다.

 

옛날 계란말이 (9,000원)

 

그리고 사실 계란말이 먹고 싶어서 온 거였거든요.

소스가 아주 치덕치덕 있어서 맛있었는데

저만 느꼈지만 계란 특유의 비린 맛이 아주사알짝 있더라고요.

요건 입맛 예민하신 분들이라면 다들 공감해 주실 거라 믿어요..

알 수 없는 계란 특유의 비린맛.. 이게 나는 곳도 있고 안나는 곳도 있는데 여긴 살짝쿵이요!

그래도 막 우웩 토할 정도는 아녜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콜라 & 기본 셀프 반찬

 

콜라 시켰는데 펩시 병콜라가 나오더라고요~

코카콜라가 아닌 게 살짝 아수웠지만 그래도 뭔가 병콜라가 더 맛있는 느낌이랄까요~?

기본 반찬들도 무난 무난 괜찮았습니다.

깻잎도 있다던데 요건 못 보고 못 가져와서 구냥 안 먹었습니다 

 

식후 볶음밥은 기본~

 

그리고 볶음밥 +_+

시키면 직원분이 요렇게 엎어주세요. 직접 볶아 먹으면 되는데 저는 직원분이 볶아주시면 넘 공기가 어색해져서 싫더라고요.

차라리 내가 섞겠따..!

 

돼지김치구이 자체가 간이 있는 편이라 볶음밥 해 먹으면 이게 바로 맛도리🎶

혹시 배가 부를 것 같다면 계란말이 시키지 말고 볶음밥 드세여

볶음밥 맛나서 행볶 ♪(´▽`)

 

요렇게 포스팅 끝! 잼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