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 여행 - 노보리베츠편 (당일치기,지옥온천,지옥라멘,도난버스)
안녕하세요~
하코다테 -> 노보리베츠 -> 삿포로의 일정을 소화하려면 새벽 5시에 일어나야하는데 제가 그걸 해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노보리베츠에 대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
https://goo.gl/maps/qomx7dmojEzPJf856
홋카이도에 유명한 관광지! 하면 떠오르는 것 중에 하나가 아마 노보리베쓰에 있는 지옥온천이 아닐까 싶어요~
이곳에 가려면 일단 노보리베쓰역으로 오셔야합니다.
저희는 짐이 있어서 600엔을 내고 짐 보관을 했습니다. 보관함은 다행히도 넉넉히 준비되어 있었고 캐리어를 넣을 수 있는 사이즈도 많이 있습니다.
역에 도착하셨다면 실제 관광지까지 도난버스를 타고 들어가야하는데요~
역에 있는 자판기로 티켓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당일치기로 빠르게 왔다 갔다 하기 위해서 왕복 티켓을 발권 했습니다.
어른 기준을 한 사람당 왕복에 640엔입니다.
버스는 거의 20분간격으로 있습니다. 저희가 딱 도착했을 시간에 버스가 가서 20분동안 뭐하지~ 싶었는데 밖에 좀 나가보면 곰돌이도 있고, 도깨비도 있고 사진 찍다보면 20분 뚝딱입니다.
제가 갔을 때는 인포메이션에 있던 직원 분이 한국말에 정말 능통하셔서 편하게 안내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2022년 12월 기준 통행 가능한 루트만 형광색으로 표시되어 있고, 다른 부분은 눈길로 인해 통제 상태 입니다.
그리고 제가 간 시간이 평일 오후 2시쯤이었는데 대부분 식당이 4시 넘어서는 문을 닫는지라 금강산 구경도 식후경이라 얼른 밥부터 먹었습니다. 지옥라면을 유명한 아지노다이오에 방문!
https://goo.gl/maps/wrynJJXeQYeSVsM16
지옥라멘이 유명하고 기호에 따라서 매운 강도를 추가할 수 있는데 그닥 맵진 않아요..ㅎ
하지만 맛은 있으니 가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여기가 바로 지옥온천, 이것을 보기 위해 노보리베츠까지 오는거죠+_+
정말 대자연의 신비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저는 시간이 있다면 이곳을 꼭 오는 것을 추천드려요!
당일치기에 일정이 바빠 비록 온천을 즐기진 못했지만, 투숙을 하지 않아도 당일 온천만 이용할 수도 있으니 이런 멋진 곳에서 온천까지 즐긴다면 너무 즐거운 여행이 될 것 같지 않나요~?
노보리베츠역은 탔던 승강장으로 다시 가서 타면 됩니다.
즐거운 여행..다음 목적지는 드디어 하코다테의 꽃, 삿포로입니다.
파워J의 홋카이도 6박7일 일정이 궁금하시다면?
https://freebloger.tistory.com/10
함께 봐주세효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