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몽촌토성역] 십원빵 (Do you know 10won BBANG!?!)

안냥하세요 🥖

원래 경주&전주에 10원빵 되게 유명한거 아세요?

최근에 인스타에 강남에 500원빵이 등장했다고 SNS에서 굉장히 핫하던데

강남.. 갈 필요 없습니다. 10원빵이 여기도 있더라고요

 

https://map.naver.com/v5/entry/subway-station/813?c=14149663.58704691,4511510.002565062,15,0,0,0,dh

 

네이버 지도 - 지하철

몽촌토성역 8호선

map.naver.com

 

 

몽촌토성역 2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볼 수 있는데요. 사실 길거리 음식 특성상 언제 문을 열지 알 수 없지만

제가 갔던 날 기준으로는 토요일 4시였어요

 

 

우연히 발견한 10원빵에 눈 돌아가서 바로 직진.

이미 고기 왕창 먹고 배가 터지기 직전이었지만 그거 아시죠?

원래 밥 배 따로 디저트 배 따로.

 

 

1개에 삼천원인데 주문하면 즉석에서 바로바로 만들어주세요

나름 맛도 4가지나 되는데 역시 근본은 치즈 아닐까요?

 

그리고 왜인지 이런 곳에서는 현금이나 계좌이체 하고 싶어집니다. 

카드로 내면 뭔가 갬성이 안살아요.

 

 

제가 부산에서도 먹어봤고

경주에서도 먹어봤고

아무튼 보이면 먹는 디저트 중에 하나가 십원빵이에요.

 

(TMI로 붕어빵, 타코야끼,츄러스도 보이면 먹는 디저트들)

 

서울의 십원빵 비주얼도 다른 곳들과 크게 다르지 않네요!

 

 

십원빵은 심플한 구성이죠 밀가루에 치즈가 들어있는 단순한 간식

 

하지만 10원빵을 먹는 핵심은 뭔가 달달한 반죽에 쭉 늘어나는 치즈가 가득한~을 기대하면서 먹는건데

반죽은 맛있었지만

치즈쟁이 기준으로는 부족한 치즈양이었어요 🧀🧀

 

부산에서 먹었던 십원빵이 다시 먹고싶네요..... 그거 참 맛있었는데....

 

아무튼!

맛이 나쁘진 않고요 멀리 안나가도 +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길거리 디저트니까요

보인다면 꼭 사먹어보세요 ! >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