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안양역 술집]79대포(생크림슬러시막걸리,파전,화장실)

안냐세요+_+
설 연휴동안 또 술 왕창 먹기를 했는데요. 바로 이곳

[카카오맵] 79대포 안양일번가점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304번길 36 (안양동) http://kko.to/EU0PyppbYI

79대포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304번길 36

map.kakao.com


오후 6시쯤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이 없어서 좋았어요~
술 먹는 동안에도 시끌벅적하지 않아서 친구들끼리 대화하기 좋았습니다!

79대포 메뉴판

아주 메뉴가 많더군요!
가격도 크게 비싸지 않았습니다.

매콤마요눈꽃치즈빠삭파전
두부김치


파전이 생각보다 엄청 작더라구요…ㅎ 가격만 봤을 때는 가성비 좋아보였지만 실제 크기를 보니 딱 가격에 맞는 느낌이었달까요.
밀가루가 많이 없고 바삭바삭 했으며 오징어가 와장창 들어있습니다. (근데 전 오징어 안먹어여.)

두부김치도 그냥 저냥 무난했습니다.

음식은 종합적으로 딱 술집 음식 맛입니당


생크림막걸리

꿀 막걸리

술은 처음에 생크림 막걸리, 그 이후에는 꿀 막걸리를 먹어봤는데요
둘 다 술 맛이 강하지 않고 달달~한 맛이었습니다.
개인적인 입맛에는 생크림보다 꿀 막걸리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다른 종류 술을 시킬때마다 맞는 컵을 새로 주셔서 오히려 좋았다는~

그리고 참 중요한 화장실…ㅋㅋ
매장 내부에 화장실이 있어서 이용하기 편했어요.
그리고 깨꿋함.


그러나! 남녀공용인것은 썩 맘에 안들지만 그래도 각각 칸막이로 분리되어있고 개별 잠금도 다 가능합니다.
그냥 첨에 들어가서 나와 다른 성별이 손을 씻고 있다면 화들짝 놀라기만 하면 됩니다…ㅋ

행운의 뽑기통

음식을 시킬때 코인같은 것을 같이 주시는데 앞쪽에 뽑기통을 돌리면 요렇게 음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꽝2 감튀1 당첨됐어여 ㅋㅋ 이와중에 똥손

아무튼 즐겁게 놀았습니다. 이와중에 황도 시켜먹은건 기억도 안나네효 ㅎㅅㅎ

비록 안양역에 워낙 먹을게 많지만 79대포에서 친구들끼리 즐겁게 수다 떨면서 가볍게 보내기 좋은 곳 같아요!

저는 누가 또 가자하면 오케이할겁니당^_^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