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잠실 고도식 - 내돈내산,웨이팅 꿀팁]

안녕하세요~오늘은 웨이팅으로 유명한 석촌호수 근처 '고도식'에 방문한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남돈내먹이네요 (남자친구 돈으로 내가 먹기ㅋ)


https://naver.me/xDs6Y0V4

 

고도식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70 · 블로그리뷰 1,578

m.place.naver.com

고도식 메뉴판-주류
고도식 메뉴판-구이,식사류

 

저는 수요일 7시 40분쯤 방문했고, 제 앞에 대기 인원은 8팀 정도 있었어요.

 

매장 앞에 있는 종이에 이름을 적고 근처에서 대기
겨울용 외부난로

 

서울에 유명한 3대 고깃집으로 보통 몽탄, 남영돈, 금돼지를 꼽더라고요. 저는 몽탄과, 금돼지를 이용해봤는데 여긴 3대고깃집도 아니면서....
종이에 적고 전화번호도 쓸 수 없이 근처에서 무조건 기다렸다가 본인 이름 호명시에 자리에 없으면 바로 명단을 지워버리는게 참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늘 대기가 있다는 것은 그만큼 맛이 있을거라는 기대감을 품고 난로 앞에서 대기했습니다.
다행히 이미 한차례 저녁 식사가 끝났을터라 저희는 15분~20분정도 대기 후 식당에 입장 가능했습니다. 보통 피크시간에는 한시간 반정도 기다린다고 하더라고요. 제 남자친구도 지난번에는 한시간씩 기다려서 먹었다고 했습니다.

 

기본 서비스로 나오는 순두부찌개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웨이팅 종이 작성과 동시에 주문 메뉴를 적는 구조라서 앉자마자 빠른 세팅이 준비됐습니다.

 

 

저는 남자친구와 방문해서 알등심2인분, 천겹살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직원분께서 다 직접 구워서 그릇에 옮겨주니 굉장히 편했지만, 계속 옆에 계시니 파워 낯가림이 심한 저는 살짝 부담스럽더라고요..ㅋㅋ

 

코리아 디젙.

 

마지막으로 볶음밥도 1인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다른 곳에 비해 볶음밥 양이 많고 맛있어서 좋았어요. 제가 또 코리아 디저트에 진심인 사람으로 이곳의 볶음밥... 아주 맛있습니다. 존맛 맛도리+_+
왜 고기맛은 칭찬 안 하냐고요?
맛있었지만.. 그냥 그랬거든요 ㅎ 평범한 고기맛 아닌가?라고 느껴졌습니다.
앞서 언급한 몽탄은 갈비를 파는곳이니 제외한다고 해도 제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금돼지 식당이 더 맛있었습니다. 거긴 뭔가 특별한 고기맛이라면 여긴 그냥 고기맛.. 맛있지만 특별함은 모르겠는..? (마치 그냥 커피와..top의 차이일까요?ㅋ)
아무래도 금돼지가 더 유명한 곳이니 그렇겠죠!
비록 제가 느끼기에 그냥 그래서 남자친구의 맛있어함에 적극 호응을 못했지만 나중에 금돼지 식당 데려가서 혼쭐 내줘야겠습니다.
암튼 고도식에서 맛있게 느낀 주관적 입맛은
볶음밥> 순두부찌개> 천삼겹> 알등심이었습니다.
그래도 절대 고기가 맛이 없진 않아요! 하지만 웨이팅을 하고 또 먹을 것인가? 에는 그냥.. 다른 곳... 아무대나...가도...........괜...찮............................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