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맛집추천

[중앙대 맛집] 마왕족발 (중대 근처 메뉴 추천-⑦)

프리로거 2023. 4. 27. 09:29

안냐세요 😆

오늘의 저녁메뉴 추천..!!!!!!!

이번엔 또 뭘 먹었냐...! 

 

족발입니다. -🐽-

 

https://naver.me/5cT24di3

 

마왕족발 상도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58 · 블로그리뷰 90

m.place.naver.com

 

어느 날 버스타고 집가다가 우연히 넘 깨끗하고 깔끔해보이는 외관에 눈길이가서

곧 먹어봐야지~ 생각하고 며칠 뒤에 찐으로 먹으러 갔습니다.

 

 

여기가 체인점이더라고요? 저는 보쌈파라서 족발은 그닥 관심이 없었는데 꽤나 많고, 유명한 체인점이었음

ㅎㅎ

근데 저는 로컬 맛집도 좋지만 맛과 청결이 보장된 체인점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메뉴판

 

평일 9시쯤 방문했는데 홀에 손님이 꽤 있었고, 계속 배달주문도 많이 들어오더라고요.

정말 나만 몰랐던 체인맛집이었나봄.

 

이날 스트레스 받았어서 매운 음식이 먹고싶었거든요. 마왕불족발은 꼭 먹고싶었고,

보쌈도 먹고싶었는데 둘이 먹기에 양이 너무 많고 제가 원하는 세트도 없어서 그냥 마왕불족발 중과 사이드만 시켰습니다.

 

기본 상차림

 

기본적으로 찌개가 나왔는데 적당히 맛있는 맛이었어요.

사실 넘 배고팠어서 허버허버 맛있게 먹었음요 ㅎㅎ

 

그리고 매운 족발과 궁합이 좋은 쌈무!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냠냠

 

마왕불족발 중 36,000원

 

곧이어 바로 나온 메인메뉴~ 마왕불족발🔥

불족발이라는 이름에 어울리게 매운 맛이 강했어요.

하지만 그냥 단순히 매운게 아니라 맛있게 매운 맛!

 

 

양도 두명이서 먹기에 배부를 정도였고, 계속 먹어도 물리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맵찔이분들은 살짝 먹기 어려울 수 있지만 제 입맛에는 괜찮았습니다.

저는 뼈 발굴 능력 제로라 따로 뜯어 먹진 않았고, 껍데기 위주로 먹었습니다.

 

아주 탱글탱글 맛있었어요.

돼지 껍데기에 콜라겐 많다던데 족발 많이 먹으면 피부가 좋아질까요?

 

(효과는 미미했따!)

 

마왕국수 1인 7,000원

 

요건 사이드로 시킨 마왕국수인데요. 원래 보쌈-막국수가 진리라 쟁반국수랑 살짝 고민하긴 했는데요.

여기서만 파는 마왕국수가 좀 더 땡겨서 마왕국수로 결정!

 

하지만 후회없는 선택이었어요. 마왕불족발이 매콤했던터라 오히려 심심한 편인 마왕국수랑

정말 찰떡콩떡이더라고요@_@

 

솔직히 마왕국수 없었으면 족발 매워서 많이 남겼을듯?

 

마왕국수 + 마왕불족발 = 맛없없 조합

 

 

마지막은 귀여웠던 물티슈 문구로..! 

오늘도 묵묵히........썰으련다..... ★ 뭔가 장인정신이 느껴지지 않나요?ㅎㅎ

 

방문포장해가시면 삼천원 할인도 가능하니 가까우시면 포장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매운 족발이 땡길 때 상도 마왕족발 추천합니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