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남영돈] 남영돈 추천 메뉴와 평일 웨이팅 시간 (금돼지/몽탄/남영돈 비교)

프리로거 2023. 8. 10. 13:07

안녕하세요 👏👏

드디어 서울 3대 고기 맛집
몽탄, 금돼지, 남영돈 중 마지막 집인 남영돈을 방문했습니다~!!

 

이로써 완벽한 서울인이 된 기분이랄까요 ㅎㅎ

 

https://m.place.naver.com/share?id=19774046&tabsPath=%2Fhome&appMode=detail

 

남영돈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61 · 블로그리뷰 2,641

m.place.naver.com

 

아무튼 남영돈!🐷

 

 

저는 어제 휴가였거든요

매장 오픈은 4시였지만 미리미리 가서 줄서놓자! 싶어서 2시에 방문했어요

문이 닫혀있었지만 스르륵 열고 들어가면

웨이팅 작성 리스트주세요 ㅎㅎ따로 테이블링은 아니고 수기작성해야되고,

2시 10분쯤 방문했는데 웨이팅 6번째였어요 (평일 수요일 기준) 😧

 

다들 이시간에 여기 왜 계시는건지..

 

https://naver.me/xCxaIaPd

 

남영출판사 : 네이버

방문자리뷰 285 · 블로그리뷰 210

m.place.naver.com

 

매장 오픈까지 남영돈에서 2분 거리에 있는 남영출판사에서 소금빵 먹으며 기다렸습니다.

4시 10분쯤 되니까 들어오라고 전화주셔서 총총총 입장!

 

메뉴판
기본 상차림

 

이미 불도 들어와있었고 상차림도 되어있더라구요 ㅎㅎ

자리가 꽤 넓은 편이었는데 빠르게 차더군요 다들 이 근처에서 기다리고있었나봐요

 

기본 상차림 -김치찌개

 

기본으로 김치찌개가 같이 나오는데 음..

그냥 그래요 ㅎ

여기보다 꿉당 된찌가 훨 맛있고, 몽탄 된찌가 훨 맛있음

된찌와 김찌 둘다 좋아하는 저로써... 이 김찌는.. 음.......

 

항정살 , 가브리살

 

고기는 종류별로 1인분씩 주문이 가능해서 처음에는 항정살과 가브리살을 주문했습니다.

블로그 찾아보니까 이 둘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다 구워주셔서 너무 편리했습니다 👍

 

 

노릇노릇 잘 익으면 그릇에 놔주시고, 각자 기호에 맞게 조미료들을 찍어서 드시면 됩니다.

 

저는 항정살이 더 맛있었는데 직원분께서 보통 항정살을 여성분들이 좋아한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비빔 쫄면 6,000원
삼겹살

 

먹다보니 다른 종류들도 먹어보고 싶어서 삼겹살과 비빔쫄면을 추가주문했습니다~!

근데 이것도 그냥그래요 ㅎ

 

비빔쫄면은 거의 집에서 만드는 것과 크게 다른걸 모르겠고

삼겹살 보다 항정살이 맛있긴한데...

 

그래서 결론은

1.항정살

2.갈매기살

3.삼겹살

순으로 맛있었지만 이걸 왜 웨이팅하고 먹는거죠?

 

열허분 제 입맛에는 금돼지가 훨 맛있었고,

친구는 몽탄이 더 맛있었대요--!

 

웨이팅 한 번 쯤은 하겠지만 또 오고싶지는 않아요 ㅎㅎ

요즘 돼지고기가 너무 상향 평준화라 남영돈만의 특색있는 맛집이라곤 못느꼈습니다.

 

주관적으로는

금돼지=몽탄 > 꿉당 > 남영돈
순으로 맛있었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