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천호역 더현대] 더블유스타일 도넛 (W 스타일)

안녕하세요 😝

더현대 = 디저트 천국

이라는 마음으로 얼마전에 천호역에 위치한 더현대를 우연히 방문했는데요~

 

뭘 먹을까 심히 고민하다가 결정한

https://naver.me/x22UU7ZF

 

더블유스타일도넛 현대백화점 천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0 · 블로그리뷰 50

m.place.naver.com

 

w스타일 도너츠 가게입니다~

 

 

뭔가 핑크핑크하고 도넛들이 촤르륵 진열 되어 있어서

쿠키랑 고민하다 w스타일로 결정...!

 

W스타일 도넛츠 들어보셨나요? 사실 전 처음봐요. 도넛하면...

던킨이나.. 노티드 정도만 나는야 도린이

 

 

근데 메뉴가 정~말 많아요.

제가 또 크림 많은 도너츠는 안 좋아해서 노티드 안좋아하는데요.

여기는 크림 도너츠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렇게 주문 리스트에 체크해서 직원분께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메이플 캐나다와 한 개만 더 초파초파를 담았습니다.

 

평소에 현대백화점 올 일이 별로 없어서

지갑에 꼬기꼬깃 넣어놨던 더현대 백화점 상품권으로 결제했어요.

(아빠 고마월.)

 

메이플 캐나다 (4,800원)

 

요게 메이플 캐나다~

안에 뭐가 들어있을 줄 알았더니 텅 비었더라고요.

하지만 촉촉한 쉬폰이어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하지만 어디서 먹어본 듯한 맛~

 

겉에 코팅된 설탕덩어리들이 아주 맛있었어요.

제가 또 당중독이거든요 ㅎㅎ

 

그리고 일반 호두는 싫어하면서 피칸은 좋아하는데

피칸이 올라가 있어서 견과류도 같이 냠냠 했습니다.

 

한 개만 더 초파초파

 

그리고 이어서 한 개만 더 초파초파

 

(작명이 옛날 에뛰드하우스 스타일이네요. 달달한 대추차..ㅋ

요즘은 페리페라가 이렇게 짓던데 심장폭격처럼.. 라떼는 에뛰드였다~이겁니다.)

 

이름에서 예상할 수 있듯이 초코파이 스타일의 도너츠였는데요.

나름 마시멜로랑 딸기쨈이 들어있습니다.

 

근데 전주 초코파이빵이 되게 유명하잖아요.

그 맛이랑 당연하게 비슷합니다. 근데 도너츠가 좀 더 풍신하고 덜 단 느낌?

 

처참히 남겨버린,, 도너츠 지구야 미안해

 

결론 제 입맛에는 메이플이 더 맛있었고 전체적으로 엄청 달지 않아서 만족스러웠는데

저희 집이랑은 멀어서 굳이 찾아가서 먹고싶지는 않구요.

그냥 우연히 들리면 다른 도너츠 몇 개 더 도전할 의항은 있습니다!

 

반응형